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투자일기, 경제적 자유 누릴때까지.

투자일기#29 내가 평가하는 알트코인들 첫번째

by 운동하는개인투자자 2020. 10. 10.
반응형

지난 4년반동안 암호화페를 투자하고 있는 사람으로써 주요 메이저 알트코인들에 대한

평가를 남겨 보았다.

나는 현재 모든 자금을 현금화 했으며 다시 들어갈 타이밍만 노리고 있다.

개인적으로 투자들어갈 타이밍이 지금은 아니다.

 

이상 갈음하고 알트코인 별 평가를 시작하겠다.

 

투자일기#29 내가 평가하는 알트코인들

 

 

내가봤을때 여러 대처법이 있겠지만.

비트가 엄청엄청 하락해도 9500이하로 꺠질확률이 드물어보인다 

 

또한 현재 비트 추세도 다른때만큼 굉장히 의외로 단단하다.

 

고로 어느정도 돈 들고 있는 형들이면 살만한 자리 이기도 한데

리스크가 꽤 있다.

 

 

1. 리플

 

4년간 하락만 하는 X신코인 이지만 이번년도 말엔 스웰 및 스파크 코인 에어드랍 호재가 아주 강력하다.

이런 재료들로 상승돌파하지 않을까 싶다 리플을 크게 들고있다는건 돈이 많이있다는 얘기므로 함부로 굴리지 않을꺼면 이거 사는거 추천한다

이번년도 전고는 돌파할 가능성이 높을꺼 같다.(17년 전고는 아니다)

 

 2. 트론

 

이번년도 전고는 못넘을 확률이 높다. 호재가 없다.  하지만 하단에서 반등권 한차례 쎄게 강력하게 나올 확률이 높다고 볼 수 있지.

 

 3. 테조스

 

추세 전환 안되었지만 낙폭이 너무커서 반등권이 오면 쎼게 먹을 수는 있다. 하지만 한 1900원까지 열어둔다고 생각하고 매수한다면 현시점도 괜찮은 매수자리 같아보인다.

   

 4. 오미세고

 

변동성 점점 줄어들며 수렴권 마감할 확률이 높아보인다 지금 들어가면 안좋을꺼 같아보인다. 최근 너무 많이 올랐다.

 

 5. 이오스

 

그냥 세력이 살려주는 것 외엔 방법이 없다..... 왠만하면 들어가지말자

 

 

 6. 비트코인에스브이

 

메이저 알트코인이라 부르기 뭣할 정도다. 스캠이다 뭐다 논란이 많다. 왠만하면 투자하지 말자

 

 7. 비트코인 캐시

 

상승 모멘텀이 없다. 비트코인 캐시 진영 자체가 개차반이 되었다. 그런데 재료가 있긴해서 변동성이 있을수도 있지 눈치게임 잘하자

 

 8. 폴카닷

 

일단 최근 시총 엄청 높게 올라왔고 얘는 태어난지 얼마 안됬기 때문에 세력 운전하는거에 달렸다.

 

 9. 스와이프 

 

이미 해먹은 상승분이 너무 많아서 전고는 점점 낮아질꺼같다 점점 왠지 수렴권 횡보할듯 보인다. 주의요망

 

 

 

 

개인적인 생각이니 그냥 참고만 하시길 ㅎㅎㅎ

하지만 많은 분들이 공감할거라 생각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