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관리 꿀팁정보

건강관리 꿀팁#59 성공한사람들의 기상후 1시간 (나의 아침은?)

by 운동하는개인투자자 2023. 7. 23.
반응형

나는 아침에 무엇을 하는가? (성공한사람들의 기상후 1시간)

미라클모닝, 아침형 인간 루틴을 시작한지도 벌써 1년이 지났다.

내가 아침시간을 잘 보내고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읽은 책인데 몇가지 도움이 된것 같다.

 

건강관리 꿀팁#59 성공한사람들의 기상후 1시간 (나의 아침은?)

 

모닝루틴을 강화하는 팁으로 아래 4가지를 들고 있는데 나는 대충 트레이닝복은 입고 자는 편이다.

조만간 좋은 순면잠옷으로 바꿀 예정이다.

- 커피메이커 질좋은 커피

- 좋은 순면잠옷

- 좋은 소파

- 좋은 오디오

 

그리고 무언가 채우려 하지말고 아무것도 하지 않는 고요한 시간을 가지는 것도

아침시간을 보내는 좋은 방법이 될 수 있다는 것도 알았다.

도움이 됬던 문구는 아래 4가지 였으며 지금도 충실하게 지키려 노력하고 있다.

1 아침시간 고요함을 충전하라

2 주말엔 몸이 원하는대로 순순히 따르자

3 하루의 첫 30분이 종일 나의 기분에 가장 큰 영향을 미친다는 것을 깨달았다.

4 햇볕을 쬐고 신선한 공기를 한껏 들이마시자

그리고 마지막으로 모닝루틴에서 의도적으로 벗어나 해방감을 느껴보는 것도 필요하다는 발상이 신선했다.

몇가지 루틴을 정해놓고 날마다 그중 하나를 정해 루틴이 경직되지 않도록 돌아가면서 해보는 것도

일상에 큰 재미를 줄것 같기도 하다. 이것도 조만간 해보려 한다.

사람은 평생 주기적인 자극과 반성이 필요한 존재다.

지금 내가 잘하고 있는지 고쳐야 할 점은 없는지 생각할 수 있어서 좋았던 책이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