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투자일기, 경제적 자유 누릴때까지.

투자일기#54 코인거래소의 감춰진 실체

by 운동하는개인투자자 2021. 6. 30.
반응형

코인산업에서 감춰져 있던 부분 좋지않은 점들에 대해 소개하는 두번째 시간

 

오늘은 코인거래소들의 감춰진 실체, 다큐를 통해 밝혀진 거래소의 어두운 부분들에 대해 소개하겠다.

 

투자일기#54 코인거래소의 감춰진 실체

 

이번에 kbs에서 코인 거래소에 대한 실태에 대해서 나왔는데
거래소 입출금 업무를 담당한다고 함.

 


근데 여기서 쇼킹 먹은게 ㅋㅋㅋㅋㅋ PD님 거래소 내에 돈이 없으니깐
물어봄

"얼마나 넣어드릴까요??"
 6억정도 넣어달라했음


다닥다닥
 
잠시뒤...


0원이였던게 6억 8천만원이 생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게임머니 마냥 돈복사됨 ㅋㅋㅋㅋㅋ


그럼 이걸로 뭐하느냐??


"이걸로 코인을 사서 코인 가격을 상승시키는 거죠"

한마디로 거래소 자체가 코인 무한 펌핑 시키는 게 가능
왜?? 저렇게 0원이였던걸 6억 600억 6000억 무한정 돈복사가 가능함.
그리고 그걸로 펌핑시키고 더군다나 펌핑만 시키겠음??
거래소 내부 정보가 있으니 분명 개미들이 얼마나 꼬였는지 그걸 무조건 알 수 있음
그러다 좀 꼬인다??

그럼 바로




저렇게 나락가는거.

 

마무리

메이저 코인거래소만 쓰자

but 메이저 거래소도 못믿는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