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워너비스타 운동선수

현존 최강 헤비급 복서 "타이슨 퓨리"

by 운동하는개인투자자 2021. 1. 9.
반응형

현존하는 복서중 최강은 누가뭐라해도 타이슨 퓨리다.

2미터 6의 엄청난 신장에 211cm의 긴 윙스펜을 가져 신체스펙상에서도

우외를 점하는데다 상당한 테크니션이다. 보는눈이 좋아 안맞는데다

맷집또한 엄청나다 와일더에게 정타를 맞고도 바로 일어날 정도다.

 

youtu.be/xDMK85W3ex0

 

그런 타이슨퓨리가 최근 아주 멋진 말을 해서 소개해주고 싶어 정리해보았다.

 

 

현존 최강 헤비급 복서 "타이슨 퓨리"

 

타이슨 퓨리가 불쌍한 사람들을 위해서 파이트머니 1000만 달러의 대부분을 기부한다고 선언 했다. 

 

본인은 최소한만 가져간다네요 

 

 

mirror 인터뷰

 

"나는 이 돈을 불쌍한 사람들을 위해서 쓸꺼야, 노숙자 들을 위해서 집을 지을 생각이거든 

난 돈을 쓰는게 크게 관심이 없고 그리고 백만장자 혹은 억만장자가 되는것도 관심이 없는 사람이야 

나는 복서지 비즈니스맨이 아니거든, 다른 복서들 처럼 같은 길을 걸을거 같아 

결국엔 빈털털이 

 

스스로를 돕지 못하는 사람들을 도울 생각이야, 집에 돌아가면 그들을 위해서 집을 지어주고

펀드를 만들어서 알콜,마약 중독자를 도울 생각이야, 늘 이렇게 돕고 싶었지만 켈리포니아에 온 이후로

더욱 더 그들을 돕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어, 그런것들에 눈 을 뜨게되었고 나 스스로 더 괜찬은 사람이 될꺼야 

길거리에 나가보면 많은 노숙자 들이있어, 내 생에 그렇게 많은 노숙자는 처음본거 같아. 

현재 LA 다운타운에서 살고있는데 여기서 5분만 걸어서 나가면. 모르겠다, 노숙자가 천 명은 되는거같아

이런 현상은 전세계적으로 일어나는중이야, 특히 영국에서 말이지 

 

타이슨 퓨리가 4명의 자식이 있는데 금전적인 도움의 대해서

"내 자식들은 스스로 길을 개척해 나가야되, 내 이름으로 먹고살아서는 안되 왜냐하면 너무 쉬운 길이거든 

너네도 알다시피 많은 부자의 자식들은 아무것도 할줄몰라 왜냐하면 너무 쉬운 길을 걸어왔거든 

 

내 삶은 절대 쉽지 않았어, 어릴때 부터 살기 위해서 일을 했었어, 내 삶에서 원하는게 있으면 나 스스로 그것을 이루기 위해 노력을 했었지

 

 


마무리

실력만큼 멋진 마인드를 가졌다.

앞으로도 계속 흥하길 !!!

 


반응형

댓글